▶몽실이의 리폼이야기~/리폼,diy

재활용리폼 → 모자수납 어떻게 하시나요~?

몽실이. 2013. 6. 20. 12:11

 

 

 

 

재활용리폼 → 모자 수납 어떻게 하시나요~?

 

늘 맘에 걸리고 눈에 거슬리던 모자수납! 전 이렇게 했습니다 ^^*

 

 

 

 

 

 

 

 

 

 

 

 

몇개 안돼는 모자 늘 이리저리 굴러다니는게 일수 였습니다

그래서 볼때마다 아들~ 모자 치워~ 를 연발했었죵 ^^

 

 

 

 

 

뭐 별건아니지만서도 아들의 몇개 안돼는 모자 수납 이렇게 해결하니 한결 맘이 편안합니다 ^^*

 

 

 

 

 

 

허리띠도 위에 걸쳐만 놓으면 되니 여러모러 쓸모있는 리폼이 되었어라~ ^^

 

 

 

 

 

 

 

재활용리폼 과정

 

 

 

 

 

 

 

견과류통이예용~~~ 시댁 작은어머님께서 구정때 하나씩 주셨던건데

 

형님댁에 갔다가 다드시고 내놓은 깡통을 업어와서 두개가 되었어용 ^^*

 

그리고 구석에 쳐박혀 있던 깡통~

 

자~꾸 모자가 거슬려서 못살겄네~~ ㅎㅎ 저걸 어떻게 정리를 한다~

 

혼자 중얼중얼~~ 머릿속에 마구 스쳐지나가는 아이디어들...

억지로 하나 끄집어 냈습니다 ㅋㅋ

 

모자수납~ ^^ 견과루통이랑~ 하나도 안어울리죵 ㅋㅋ

 

 

 

 



 

 

깔끔하게 떨어진 입구~ 손다칠 염려가 전혀 없답니다 ^^

 

 

 

 

 

 

 

라벨지를 모두 뜯어내니 요런 모습이되네요~

 

깡통의 재질이 아니라 종이의 재질을 가지고 있는 견과루 통이여요~ ^^*

 

 



 

 

아우로 페인트를 사용해서 시원하게 블루로 칠해주었답니다 ^^*

 



 

 

블루로 2회칠해주었어요~~~

 

통 재질이 종이재질이라~ 젯소나 사포질을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

 

 

 

 

 

 

라벨지에 출력해 놓았던 라벨들 통에 붙여주었습니다

 

 

 



 

 

 

 

 

 

아들방 벽 한쪽에 부착해 주었어요

 

일반 피스2개로 벽에 고정했습니다~ ^^*

 

물론 페인트칠후 건조시간이 포함되어 있지만요~

 

엄청시리 간단한 리폼이여요~ ^^*

 

 

 

 

 

 

 

 

아들방 벽지 색상도 블루색상인데 거기에 진한블루가 함께하니 잘 어울리네요~ ^^*

 

 

 



 

 

 

 


 

 

 

 

 

 

 

밀집모자도 걸어주고 챙모자도 수납하고 허리띠도 걸어두고 괘안쵸~ ? ㅎㅎ

 

 

 

 

 

 

 

 

 

 

 

 

깔끔한 느낌이 샘솟는것 같습니다 ^^


 

 

 

 


 

 

아들이 옆에서 보고있다가 그게 모예요? 아드님 모자 넣어두려구요~ ㅎㅎ

 

네? ㅋㅋ 거기다 모자를요 ? ㅋㅋ

 

벽에 부착해주고 모자 수납해결해 주니 오~~~! 감탄사를 한방 보내주더라구요~ ^^*

 

 

 

 

 

 

 

 

 

이게 의뢰로 괜찮네요~ 모자의 구겨짐도 방지 할수 있고~ 모자의 챙은 팽팽하게~ ^^


 

 

 

 

 

 

 

 

 

 

 

 

 

 

 

 

 

 

 

 

 

 

 

 

 

 

 

 

 

 

 

 

 

 

 

 

 

 

 

 

 

 

 

 

 

 

 

 

 

 



견과류통의 재활용리폼 모자수납! 전 이렇게 했습니다 ^^*

 

간단한 방법으로 모자 수납 한번 도전해 보셔요~ ^^*

 

의외로 괘안네요~ ^^*

 

 

 

안방리폼하면서 또 잠깐 딴짓을 했네요~ ^^*

 

 

이웃님들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시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