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이의 리폼이야기~/몽실아헌집줄게새집다오

지인의 tv장식장 타일수납장으로 리폼해 드렸어요~

몽실이. 2009. 7. 30. 09:40

 

 

지인의 부탁으로 리폼을 해 드렸습니다~

부모님이 쓰실꺼라고 해서 깨끗하게 화이트로 리폼했어요~

 

 

 

리폼전의 모습이랍니다~

 

먼저 사포로 전체를 밀어 주었어요~

화이트 페인트 3회 칠해 주었고요~

상판은 타일을 붙일꺼라 페인트는 하지 않았습니다~

 

서랍또 사포질 해주고요~ 손잡이 분리후에~ 얇게 페인트 3회 칠했어요~

 

 

 

타일재단을 먼저 하고요~ 목공본드발라놓고 타일을 붙여 주었어요~

그리고 백시멘트로 줄눈작업 해준거랍니다~~

마지막으로 바니휘 3회 칠해 주었어요~~

 

 

중간에도 타일을 붙여 주었지요~~

실제로 보면 정말 내츄럴하고 예뻐요~

아파트 복도라 어둡고~ 핸드폰이라 화질도 안좋고

사진이 잘 안나왔어요~~

 

 

 

사포로 테두리는 다 문질러 주었답니다~~

 

 

 

 

 

 

서랍도 테두리 사포 했고요~

손잡이도 페인트 칠후에 사포로 문질러 주었답니다~

 

 

 

 

 

 

 

 

 

 

 

 

 

이렇게 마무리 되었답니다 5시간이나 걸렸어요~

허리가 아파서 혼났네요~

그래도 지인의 부모님이 맘에 들어 하시고 예뻐해주셔서 넘 좋았답니다~ ^^

이렇게 또오~~ 기분좋은 리폼을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