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이의 리폼이야기~/리폼,diy

나만의 작업실에서 빛이 되어줄 실내화 정리대~♪

몽실이. 2014. 9. 12. 10:35

 

 

 

 

 

나만의 작업실에서 빛이 되어줄 실내화 정리대~♪

 

원래용도로는 키즈5단 신발장 입니다 ^^

요녀석을 보자마자 오호! 내 작업실에 놓고 실내화 정리를 해야 겠다 맘먹고

들여 놓은지 몇달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 ^^

 

어찌어찌 추석은 자알 보내셨나요~? ㅎ

인사가 늦은듯 하지만 전 어제 일상으로 복귀하고~

정신없이 회사 월말정산 마무리 하고 이제 좀 정신차린 상태랍니다 ㅎㅎ

 

큰변화는 아니지만~ 작업실의 작은변화 좋게 보아주셔욤 ^^

 

 

 

 

 

 

문앞에 바로 자리를 잡아 주었어요~

키즈용이다 보니 자리차지 많이 안해서 넘 좋터라구요~

무겁지 않아서 고리를 달아 벽에 고정해줘도 유용히 쓰일꺼 같습니다 ^^

 

 

 

 

 

 

늘 눈에 거슬리던 콘센트부분도 가려주니 더 깔끔해 보이네요 ^^

 

 

 

 

 

--- 신발장 만들기 과정 ---

 

 

키즈5단신발장 입니다 ^^

 

아이들 신발정리대로 안성맞춤이더라구요~

반제품으로 페인트인포에서 비싸지 않은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했답니다 ^^

모두 삼나무로 이루어 졌구요~ 두께는 15t 여요~

 

 

 

 

 

정리대로 사용될 목재를 요 홈으로 쏙쏙 넣어주고요~

 

 

 

 

 

양쪽 홈에 끼워 놓은 모습이여요~

홈에 목공용본드를 칠하고 조립해주면 더욱 튼튼하겠죠~ ^^

 

전 나중에 리폼을 할 요량으로다 본드칠은 생략했습니다 ^^

 

 

 

 

 

신발을 정리 했을때 떨어짐 방지로 요래 작은 뒷판도 있답니다~ ^^

 

 

 

 

 

함께 동봉되어 온 피스로 드릴을 이용해서 조립을 해주면 된답니다~

 

 

 

 

 

목재가 내츄럴해서~ 그냥 이대로 사용하다 나중에 색을 입혀주어도 무방하답니다 ^^

 

 

 

 

 

 

그러나 저는....  우드스테인 다크월넛 색상을 얇게 2회 칠해주었답니다~ ^^

 

 

 

 

 

좁은 곳은 붓으로 칠해주고~ 넓은면적은 스펀지로 슥슥 칠해주었어요~

 

 

 

 

 

 

 

 

 

 

 

이렇게 완성이 되었답니다 ^^

 

 

 

 

 

 

작업실에서 신는 실내화 바닥에서 굴러다니다 이렇게 정리해주니 참 깔끔하고 좋터라구요 ^^

 

 

 

 

 

 

 

 

실내화 정리대가 있고 없고의 차이점을 느껴 보시어요~ ^^

 

 

 

 

 

 

확실히 깔끔하고 좋치용 ^^

 

 

 

 

 

 

 

 

 

 

 

 

 

 

 

 

 

 

얼마전 부터 작업실에 작은 변화를 주고 있지만 이렇게 했다 저렇게 했다 갈피를 못잡고 있는게 몇가지 있어

아직 보여드리진 못하네요 ^^

 

좀더 정리되는대로 정리 해서 보여드리겠음다~ ^^

 

추석연휴가 끝나고 일상복귀하고 회사일로 정신없이 하루이틀을 보내고 나니 벌써 금요일이네요~

아응 좋아~ ㅋㅋ

 

불타는 금요일보내시고 주말또한 자알 보내십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