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이의 리폼이야기~/리폼,diy

폼폼DIY 모던 아이언 선반으로 거실의 변화가 시작되다~♪​

몽실이. 2014. 8. 21. 11:48

 

 

폼폼DIY 모던 아이언 선반으로 거실의 변화가 시작되다~♪

 

얼마전 페인트인포에서 아이언선반 , 아이언테이블이 신제품으로 출시 되었는데요~

저는 아이언선반으로 거실의 변화를 주기로 했답니다 ^^*

 

 

 

 

아이언선반을 거실 한켠에 자리를 잡아주었어요

 

 

 

 

거실 소파쪽 창가에도 3단짜리를  놓아줬는데요~

편하고 아주 좋터라구요~ ^^

 

 

 

 

선반대의 사이즈를 잘 참고 하시라고 함께 올려봅니다요 ^^

 

 

 

 

 

저는 미송집성목에 무도색 6단 선반길이1200짜리를 선택했어요~

 

옵션에 보시면 아카시아목재도 있구요~ 선반길이는 800짜리와 1200짜리 두가지 타입이고,

무도색이 아닌 오일스테인으로 마감한 선반도 옵션에서 선택가능하구요~

무도색으로 원하시는 색상 입혀서 사용해도 좋으니~

잘 참고하셔욥 ^^

 

 

 

저는 무도색으로 원하는 색상으로

칠해 주고~ 사포질 한번씩 해주었답니다

 

 

 

 

 

사이즈가 큼지막 하니~ 조립하는데 혼자는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귀찮아 하는 울딸의 도움점 받았답니다 ^^

 

 

 

 

조립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선반대에 이렇게 양쪽으로 피스구멍이 2개씩 있구요~

선반의 위치를 잘 잡으셔서 피스로 고정해주면 된답니다~

 

선반에는 피스구멍이 없으니 이점또한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

 

 

 

 

 

양쪽선반대와 선반의 피스작업을 맞치면 세워 뒷부분에 다시 피스작업을 해주면

조립이 끝이 난답니다 ^^

 

 

 

 

 

이렇게 완성이 되었답니다~ ^^

 

 

 

 

거실에 있던 책장을 치워버리고 아이언선반을 자리해줬어요~

 

 

 

 

그리고 몇안되는 소품들로 장식해 봤습니다 ^^

 

 

 

 

 

이렇게 보니~ 넓직해서요~ 주방에 놓고 주방선반대로 사용해도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나중에 주방에 자리할지도 모릅니다 ㅋㅋ

 

 

 

 

 

그리고 책장으로 사용해도 참 좋겠단 생각들었네요~

기존의 책장은 사방이 막혀 있어서 답답해보이잖아요~ 아이언선반은 사방이 탁트인것이 책을 정리해줘도

답답해보이지 않아서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

다만 책이 넘어지지 않게 지지대는 대주어야 겠지만요~ ^^

 

조만간 바뀌게 될꺼 같습니다 ㅋ

 

 

 

 

 

 

 

 

 

 

미니어처소품들인데요~ 넘 귀엽고 이뻐서 요것도 페인트인포에서 구입했네요 ^^

 

나중에 작업실에서 빛을 볼 미니어처소품들입니다 ^^

 

 

 

 

 

 

 

 

 

 

 

 

 

 

 

 

 

 

 

 

 

아이언선반을 들이는 계기로 이 공간이 조금의 변화들이 생길거예요~

 

저놈의 전기선들도 정리하고~ ㅋ

 

좀더 정리정돈된 모습으로 바꾸어 줄예정이랍니다~ ^^

 

이렇게 넓직한 아이언선반으로 거실의 변화가 시작되었답니다~ ^^

 

이제 곧 가을도 오고 좀더 카페스런 공간이 탄생되길 바랄뿐입니다 ㅋ

 

그럼 오늘하루도 무사히 보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