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이의 리폼이야기~/리폼,diy

폐 CD를 이용하여 소박하게 여름인테리어를 하다{재활용리폼,벽꾸미기,복도인테리어}

몽실이. 2013. 7. 11. 14:51

 

 

       폐 CD를 이용하여 소박하게 여름인테리어를 하다{재활용리폼,벽꾸미기,복도인테리어}        

 

 

 신랑이 몇일전 어디선가 CD를 잔뜩 주워왔어용~

 

그리곤 한마디 " 쓸일있으면 써!"  ㅎ 저의 대답 "그래!" ㅋㅋ

 

경기도인 이곳은 일주내내 장마라~ 습하고 눅눅하고 ... 참 안좋은느낌입니다요~ ^^

빨래도 안마르고 흠나...

 

기분까지 눅눅해지는듯 합니다  ^^*

 

향초도 간간히 켜놓고 바짝 마른 숯도 함께 비치해두고 있답니다

 

날씨탓에 몸이 찌뿌드하니 몸에 힘이 하나도 없네요~ ^^

 

이젠 바쁜 월말 정산도 끝났고 ~ 무언가 만들어볼까~ 생각하던 중 ...벽을 꾸며 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폐CD로 소박하게 꾸며 보았어라~

 

 

 

 

 

 

 

 

살짝 발랄해보이는거 같지용~ 헤~~ ^^*

 



 

 

 

 

빈티지하면서 톤다운된 색들을 좋아하다 보니 페인트도 또렷한 색상은 없지만

나름 이뻐보이긴 합니다요~ ^^

 



 

 

 

 

 

 

 

 

 

   폐 CD, 쓰고 남은 페인트로 리폼하기  



 

 

 

마지막으로 CD를 사용한게 딸아이 저학년일때 사용한거 같네요~기억이 가물~가물~ ^^

 

 

신랑님께서 주워온 CD로 리폼에 들어 갑니다~ ^^

 

 



 

 

 

뭔저 사포로 CD의 표면을 사포질 슬슬 해주었어요~

 



 

 

 

저처럼 리폼이나 집을 꾸미시는 분들 같으면 어느분이든 조금씩 남은 페인트가 몇개 있을겁니다

 

작은 소품만들때만 사용할수 있는 양들~

 

저는 요 페인트로 CD에 칠해주었어요 가구용페인트든,벽지용페인트든 그냥 다 칠해삤어라~ ^^*

 

 



 

 

 

밑바탕으로 아우로표 벽지페인트 핑크톤을 2회 칠해줬어용~

 

 

 

 

 

 

 

 

바짝 건조된후 마스킹테이프로 다른색칠할부분을 표시했어요

 



 

 

 

그리고 원하는 색상을 칠해주었답니다 ^^

 



 

 

 

벽지용페인트는 가구용보다 훨~씬 건조시간이 빨라서 좋터라구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양면테이프 붙였어용 ^^

 



 

 

 

마스킹테이프를 때어내니 깔끔하네요~ ^^*

 

 



 

 

 

 

벽에 그냥 암케나 붙여봐요~ ^^

 

 

 

 

 

 

 

 

 

 

핸디벽이라 더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

 


 

 

 

 

 

 

 

 

 

 

 

 

 

 

 

 

 

 

 

 

 

 

 

 

 

 

 

 

 

 

 

 

 

 

 

 

 

 

 

 

 

 

 

 

 

 

 

 

 


이렇게 하여 별볼일없는 폐CD의 재활용리폼이였습니다 ^^*

 

 

폐CD로 리폼할수 있는것도 무궁무진한거 같습니다

CD를 쪼개어 화분에 붙여도 이쁠꺼 같고요 , 사진을 디피해도 될꺼 같아요~

저는 남은 페인트를 이용해서 칠해줬지만 ~ 이쁜 포장지나 남은벽지들 사용해도 좋을거 같네요~ ^^*

 

 

이웃님들도 한번 리폼해보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