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이의 리폼이야기~/재활용공예지도사

폐품을 이용한 재활용장난감 만들기~♪{재활용공예 시즌2수업 이틀째!}

몽실이. 2014. 2. 11. 09:54

 

폐품을 이용한 재활용장난감 만들기~♪

 

 

재활용공예 시즌2를 이제사 두번째 수업을 맞췄네요...

 

앞으로 한참을 더 해야 하지만 소중한 만남 과 함께 이기에 순간순간 기대되네요 ^^

 

 

 

심술쟁이 삽식이 / 꼬타마 / 잠자리배달부 짜르 / 차칸자객 담
 
요 네녀석들을 만들었답니다 ^^
 
 

 


 
재활용공예지도사 자격증이 시즌2가 추가 되면서   3급 과 2급으로 나뉘어졌답니다~
 
 
몽실이는 시즌1으로 2급 재활용지도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어서
추가된 시즌2를 추가적으로 배우는중이랍니다~ ^^
 
이 수업이 끝나면 진정한 재활용지도사의 자격을 갖게 되는것이기에 바쁜시간 쪼개 열심히 배우는 중이라지요~ ^^


 
 
 


 

 

 

 
 
차칸자객 담 쌤이 만들어 놓은 두가지와 딱 바도 쌤것과 비교되는 것이 ㅋㅋ
 


 

 
 
못난이 삽식이라고 이름을 지었으면 더 잘 어울렸을 것 같어요 ㅋㅋ
 
재미난 삽식이 ㅋㅋ
 
몽실이는 열심히 만들고 있는중에 쌤이 무언갈 골돌히 만들고 있더라구요~ 무언가 했더만 ㅋ
 
몽실이의 이니셜~~♪ㅋ
 
 
 


 

 
 
쌤것과 몽실이의 삽식이여라 ㅋ


 

 
 
잠자리 배달부 짜르~ 왕눈의 귀여븐 짜르인데 영~ ^^
 


 

 
 
꼬타마 ㅋㅋ 납작이가 되었어요~ 손가락에 쥐가 다 나더라구요~ ^^
 


 

 
주말을 이용해서 배우다 보니 더디고 더딘 만들기 수업~
 
제가  쌤을 잘 만난것인지... 제가 복이 있는것인지 ... ㅋ
 
참 쎈쓰쟁이 쌤이랍니다 ^^
 
뭐든 주고 싶어서 콩알 한쪽이라도 나눠주는 그 맘이 자꾸 저를 움직이게 하는 우리 전영쌤입니다 ^^
 
늘 지금처럼만 ... 그렇게 지냈으면 좋겠네요... 소중한 인연... ^^
 
 
주말 .... 촬영으로 인해 피곤에 쩔어 있는 날 위해서 음식도 해주고 수업쌤도 되주고 말동무도 되주고 고맙데이~ ^^
 
 
이웃님들 행복한 일주일 맞으시길 바래요~ ^^
 
 
 
폐품으로 장난감만들기에 도전하고 싶으신분은 저의 시즌2 수업이 언제끝나는지 잘 확인해 두셨다가 귀뜸주셔요~ ^^
시즌 2 수업을 맞치면 양성과정수업 , 취미반 , 특강 등 각복지관이나 문화센타 강의 가능하답니다
물론 지금도 양성수업빼고는 모두 가능해용~ ^^
 
재활용공예지도사에 도전하고 싶으시면 언제든 안부게시판이나 비밀댓글 등 연락주세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