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이의 리폼이야기~/리폼,diy

빈티지하고 내츄럴한 더스트박스~{추석선물준비}

몽실이. 2013. 9. 17. 10:14

 

 

 

빈티지하고 내츄럴한 더스트박스~{추석선물준비}

 

아... 이제 코앞에 온 추석입니다 부담~ ^^

 

진짜 진짜~~~ 세월이 참으로 빨리도 가네요~ 2013년의 문을 연지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9월의 추석명절을 맞을 준비중이네요~ ^^

 

이번 추석선물로 더스트박스를 선택했답니다

 

 

 

 

 

더스트박스가 넘 크면 왠지 안이뻐보이더구요~ 그래서 작은사이즈로 준비했어요~ ^^

 



 

 

빈티지한느낌을 팍팍 내고 팠는데

 

느낌이 충만하지 못해서 부족하네요 ^^

 

 


 

 

스테인만 살짝 입혀준 내츄럴한 더스트박스라 열심히 우기는 중입니다 ㅋㅋ

 

 

 

 

 

더스트박스 만들기 {반제품}

 


 

 

반제품으로 준비했답니다~

 


 

 

먼저 본드칠을 해주었구요~

 


 

 

그리고 피스로 고정해줍니다요~

 


 

 

바닥은 이렇게 홈이 있어 나무를 쏘옥 끼워주기만 하면 되네요~ ^^

 

 

 

 

 

 

일단은 요래 2개를 완성했습니다

 

 

 


 

 

페인트콘 위에 올려주고 페인트칠을 해주었습니다

 


 

 

우드스테인 코로넬메이플 이란 색상입니다

 


 

 

그냥 자연스럽게 하기 위해 한번만 칠해주었어요~

 


 

 

와이핑 스테인 미션오크색상이여요~ 

밀크페인트를 사용할때 글레이징으로 빈티지한효과를 내는대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저는 밑색으로 스테인을 먼저 칠해주었어요~

 


 

 

그리고 밀크페인트 리얼밀크색상을 칠해주었답니다

 

 

 

 

 

400방의 고운사포로 열심히 맨들맨들 빈티하게 문질러 주었답니다 ^^


 

 

 

 

 

 

 

 

 

허전한 더스트박스에 스텐실로 꾸며주었어요

 

 

 

 

 

 

요아인 이자리에서 사용하게 될 녀석이랍니다 ^^

 

 


 

 

빈티한느낌의 더스트박스~

 

 

 

 

 

 

 

 

 

 

 

 

 

 

 

 

 

 

 

 

 

 

 

 

 

 

 

 

 

 

 

 

 

 

더스트박스~ 요런건 쓸모가 많아서 참 좋은거 같습니다~

 

구지 쓰레기통이 아니여도 아이들 장난감을 넣을수도 있고 잡동사니들 수납하기에는 딱인듯 싶어요~ ^^*

 

이렇게 2개를 완성했지만

 

오늘은 퇴근후~ 지인분들께 선물로 드릴것을 만들어야 하는데~

어제 저녁에 본드칠하고~ 조립전의 모습으로 거실에 널려있답니다 ^^

 

내일은 큰댁에 가서 차례음식을 해야 하니 오늘 저녁은 완전 죽음이여라~ ^^

 

다른 이웃분들께서는 오늘 추석명절을 지내기위해 이곳 저곳으로 움직이실텐데~

안전운전하시고 ~ 절대 스트레스 받지 말고 잘~ 자녀오시어요~ ^^

 

 

 

 

  더스트박스(소) 페인트인포   

 

 

 


  페인트 (우드스테인,밀크페인트,와이핑스테인) 나무와사람들(던에드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