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이의 리폼이야기~/리폼,diy

{재활용리폼}양념선반 만들었어요~

몽실이. 2009. 12. 14. 16:58

미루고 미루던 양념선반을 드뎌 만들었답니다~ 

 완선되어 걸어 둔 모습이예요~

 파렛트를 회사에서 업어와 열심히 사포를 했다지요~

너무 거칠어서 사포하는데 정말 힘들었답니다~ ^^

 제가 원하는 사이즈에 직소기로 재단을 했답니다~

선반대가 되어줄 놈이랍니다~

 

 조립완성~ 목공본드,못,타카로 튼튼하게 조립했어요~

 

 엔틱글레이즈로 한번씩만 칠해 주었답니다~

 

마지막으로 바니쉬 3회 칠해 주었어요~

 

 

닉네임텍도 달아 보았어요~

 

 

 허전한 저 공간에 달릴꺼랍니다~

 

 요로코롬 달아 줬어요~

닉네임텍 보이시죠~ ㅎ

 

 양념병을 다 정리 해주었요

 

 

 

 

 

 

 

 

 

 

 

몸이 아파서 암것도 못하고 있다가 드뎌 만들어낸 양념선반이랍니다~

그무엇보다 뿌뜻합니다~ ^^

우리집 주방에 꼬옥 필요한 물건이 생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