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이의 리폼이야기~/리폼,diy

책가방 수납함 깔끔하게 리폼하기

몽실이. 2015. 11. 17. 11:28

 

 

 

책가방 수납함 깔끔하게 리폼하기

 

 

 

http://jounglove79.blog.me/220063994983

재활용으로 만들게 되었던 책가방 수납함인데요~ 

 

아들과 딸방에 하나씩 만들어 사용하는데 아주 잘 만들었다 생각하고

있는 것 중에 하나 랍니다 ^^*

 

 

 

 

 

내츄럴한 이미지에서 완전 깔끔한 이미지로 바뀌었어용~ ^^

 

방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도록 페인팅 했거든요 ^^

 

 

 

 

 

 

 

 

 

아직 미완성의 아들방이라~

 

책상 위엔 암것도 없어용 ㅋㅋ

 

 

 

 

 

 

 

 

 

--- 책가방 수납함 페인팅하여 리폼하기 ---

 

 

 

 

 

 

 

 

내츄럴하게 우드스테인과 바니쉬로 도장 되었던 수납함이였어용

가구용 페인트 화이트계열의 이글루 색상을 칠해 주었습니다

 

 

 

 

 

 

 

 

수납함의 안쪽까지 꼼꼼히 페인팅 해서  총 2회를 칠해 주었어용

 

 

 

 

 

 

 

 

 

 

 

미니 서랍함도 함께 칠해 버렸네요 ^^

 

 

페인트칠할때 언제나 유용히 쓰이는 페인트콘 요녀석 정말 편하고 좋아용 ^^

 

 

 

 

 

화이트색상으로 페인트 하고 나니 증말 허전하더라고요~ ^^

그래서 스텐실로 포인트를 줬어용 ^^​

 

 

 

 

 

 

 

 

 

깔끔하게 스텐실이 잘 찍혀 나왔어용 ^^

 

 

 

 

 

 

​내친김에 미니서랍함에도 스텐실하나 해주고 완성 했네요~

가구용페인트 반광이라 따로 바니쉬는 칠하지 않았습니다 ^^​

 

 

 

 

 

 

 

깔끔하긴 증말 깔끔하네요 ^^

 

 

 

 

 

 

 

 

 

 

요즘 계속 날씨가 흐려서리~~~ 사진들도 다 흐리게 보이는거 같네요...

 

 

 

 

 

 

 

가방까지 블랙이라 참 잘도 어울려 줍니다 ^^

 

 

 

 

 

 

 

 

 

 

미완성의 아들방 ...

 

앞으로 또 몇몇가지들이 만들어지고 리폼되어져서 방 전체를 완성 시켜야 하는데요~

 

요즘들어 더 간절히 생각하는 게 있습니다 ㅋ  내몸이 두개였음 하는 바램을 하루에도 몇번씩 하거든요 ㅋ

비현실적이지만 ... 그만큼 넘 더디고 더뎌서 답답함에 그런 생각까지 하게 되네요 ^^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파란하늘을 보고 있네요 ^^

 

하루~ 자알 보내시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