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이의 리폼이야기~/리폼,diy

몽실이의 미니함 만들기~♪{빈티지한소품,미니수납함}

몽실이. 2014. 1. 13. 12:01

 

 

 

몽실이의 미니함 만들기~♪{빈티지한소품,미니수납함}

 

 

유일하게 반제(완제)로 손잡이에서 팔리고 있는 녀석입니다 ㅋㅋ

 

벌써 3년이나 된 녀석이여요~ ^^

 

처음 이녀석이 제품으로 나오는 순간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그땐 정말 설레임에 얼마나 좋아했던지 ㅋㅋ

 

작은것이지만 제겐 너무 의미 있는 미니함이거든요~ ^^

 

 

 

 

지인의 부탁!!!  만들어 달라는 부탁을 받은지가 벌써 한달가량 되어 가는듯 합니다 ㅋㅋ

 

이래저래 정신 없는걸 알기에 묵묵히 기다려주셨네요 ^^

 

 

그리고 블로그이웃이자 친구인 수선화의 이벤트에 협찬? ㅋㅋ  이벤트에 당첨되시분것 까지 드려야 하기에 넉넉히 주문한 녀석이여요~ ^^

 

 

 

 

 

 

원조와의 비교 ㅋㅋ  울딸이 낙서 해놓은것이 정감가죠~ ㅎ

 

벌써 3년 넘게 사용하고 있다보니 낡았어요

 

그래도 전 더 이뻐보이는건 왠지 ㅋㅋ

 

 

 

 

 

몽당 분필이 잔뜩 들어 있답니다 ㅋㅋ

 

살짝이 부서진걸 타카로 수선한다고 한것이 조래 튀어놔왔어요 ㅋㅋ

 

 

 

 

 

 

 

몽실이의 미니함 페인트하기

 

 

 

 

이렇게 무도색의 완제품이랍니다

 

 

원하는 색상으로 페인트 하셔도 되고... 냅킨아트로 꾸며주셔도 되고... 포크아트로... 스텐실로... 뭐 등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용~ ^^

 

 

 

 

 

저는 페인트로 꾸며주었답니다

 

나무와사람들에서 밀크페인트(헤이즐넛 색상)를 사용했어요~

 

 

 

 

 

전체적으로 모두 밀크페인트 헤이즐넛을 칠해주었어요...

 

 

 

 

블루진색상이여요~ 역쉬나 밀크페인트입니다 ^^

 

 

 

 

 

블루진 색상 참 이뻐욥 ^^

 

 

 

 

블루진, 단델리온 , 에메렐드 색상의 밀크페인트입니다~

 

 

 

 

열심히 사포질에 들어 갔습니다

 

 

 

 

 

 

 

 

 

작은것과 큰것의 차이!!

 

 

 

 

사포질 다 해주고 스텐실로 콩콩 꾸며주었어요~

 

 

 

 

 

 

 

 

 

바니쉬는 칠하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사포질로 매끈하게 마무리 했습니다요~ ^^

 

 

 

 

 

 

 

 

 

 

 

 

 

 

 

 

 

 

 

 

 

하나하나의 매력이 다르게 느껴집니다요~ ^^

 

 

 

 

 

 

 

 

 

 

 

아이들작은 소품 넣어두기에 아주 딱이랍니다 ^^

 

좀 큰사이즈는 화장품샘플 넣어 보관해도 좋은거 같아요~ ^^

 

 

 

 

 

저와 같이 재활용공예를 하시는 분들은 여기다 볼트,와샤,너트를 넣어 보관해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제것을 만들어 보려구요~ 헤~

 

 

 

 

 

 

 

 

 

 

 

 

 

 

 

 

 

 

 

 

나의 작은 제품 몽실이의 미니함 만들기~ ♪  ^^

 

빈티지하게 꾸며 보았는데 어찌 빈티지하게 보이나용 ㅋㅋ

 

 

 

여기는 아침에 무진장 춥더라구요~ 손시려워서 혼났어요 ㅋㅋ

 

추운날씨 자알 보내세요~ ^^

 

 

 

 

 

 

페인트 , 미니함 정보

 

페인트 : http://jeswood.com/shop/shopdetail.html?brandcode=012006000016

 

몽실이의 미니함 : http://www.sonjabee.com/goods/content.asp?num=149088&big=17&middle=2&Orderby=dated&plus_chk=&sale_c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