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닮고싶은 하우스~/화이트인테리어(펌)

[스크랩] 수납이 되는 벽난로가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몽실이. 2008. 11. 16. 23:26

 

남아  있는  파벽돌로  만든거라  색이  들쑥  날쑥

하얗게  핸디코티로  마감해  주니  화이트  벽난로가  되었네요

 

 

미리  크리스마스  준비 해 봅니다

벌써  부터  가슴이   벌렁 벌렁~~

시디에  크리스 마스  캐롤을   넣어  들으니  벌써  올리버네  집에  크리스 마스가  다가 왔네요  ㅎㅎ

 

 

올리버네  벽난로는  수납이  된답니다~쿄쿄~

한쪽에  와인잔과  책을  수납할수  있고요

 

 

반대편에  울집  청소기가  자리를  잡았어요

문  바깥쪽은  핸디 코티로  발라서  회벽 느낌을  주었답니다

 

 

올해두   올리버네는  벽난로가  크리스마스  트리  대신  자리를  잡았어요

수납두  되니  넘  좋고요

얼른  반짝 거리는  트리  전구  사다가  장식해  주어야 겠어요

 

만드는  방법은  전원생활  12월호에  소개  되었답나다

 

출처 : 올리버 집꾸미기
글쓴이 : 올리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