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이의 리폼이야기~/리폼,diy

{마마스펀 이벤트선물} 아들방에 작은변화

몽실이. 2012. 3. 21. 12:59

 

 

 

 

 

 

 

2월에 다음 프로방스카페에서 이벤트당첨이 되었었거든요~ ㅎㅎ

 

마마스펀이란 곳에서 " 그레이스트라입 스프레드 "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것이더라구요~ ^^

 

어제 퇴근후 집으로 가니 도착되어 있더라구요~ ^^

 

생각했던것과 다르게 큼지막한 이불이여서 깜짝놀랬네요~ ^^

 

 



 

 

 


울아들방에 잘 어울릴꺼 같아서 ... 디피용입니다 ㅎㅎㅎ

 

살짝이 사진은 어둡게 나온거 같어요~

 


 

 

 

그레이색상의 가볍고 촉감이 넘 좋은 이불이여요~ ^^

 

 

울아들이 사용하여 주무셨는데 가볍고 너무 좋았다네요~ ^^

 

 

 

 

 

소재 : 60수 COTTON 100% (솜,목화,면화)

소재만 보아도 얼마나 가벼운지 대충 짐작은 되실겁니다~ ^^*



 

 



 

 

 

간절기에 이불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딱인듯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