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실이의 리폼이야기~/리폼,diy

(아이방수납) 특별한 아이디어가 있는 연필꽃이 겸 수납장^^*

몽실이. 2011. 11. 10. 10:51

 

어제 저녁 퇴근후에 ㅎㅎ

 

요래 뚝딱질을 좀 했음다

 

다행이 금방 만들었어요

 

나무를 자르는 수고를 덜어서 그런가벼요 ^^

 

아들방 리폼하고 남은 자투리를 이용 했거든요~ ^^

특별한 수납장입니다 ^^ 울아들이 하는말이려라 ㅎㅎ

 

주방에서 사용하는 다용도통 ㅎㅎ 여러모러 쓸모가 많을꺼 같어요

 

주방에서 수저통으로 사용해도 되용 바닥에 구멍이 송송 ㅎㅎ  아님 작은 쓰레기통으로도 ...뭐 무궁무진 ㅎ

 

전 연필꽃이로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